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후기

연희동 선물하기 좋은곳, 금옥당

by 까탈남편 2022. 2. 8.

맛 : ★★★★☆
친절 : ★★★★☆
청결 : ★★★★☆
종합 평가 : ★★★★☆

"깔끔하면서 고급진 느낌의 선물하기 좋은 곳"
(개인적인 평가이므로 참고해주세요)
.
.
.
.

안녕하세요~!!
까탈스러운 입맛을 통해 맛집을 소개하고 차량 정보를 설명하는 까탈남편입니다

어르신분들 선물을 살 때 어떤 게 좋을까? 고민들 많이 하시죠?
이번 애정양의 외할머니 선물을 사기위해 연희동 금옥당에 다녀왔습니다

연희동-길거리

연희동을 자주 왔었는데 점점 바뀌는 간판들에 매번 새로움을 느끼는 우리 부부
지금은 젊은 감성을 가지신 분들이 새로운 업종으로 길거리 작은 가게들을 오픈하고 있습니다
뭔가 생동감이 느껴진달까???

금옥당

아무튼 우리의 목적지인 연희동 금옥당에 도착했습니다~!!
이곳에서 선물을 해드렸었는데 애정양 외할머니께서 맛있다고 또 찾으시더라고요

금옥당-외관

옛날 느낌의 붉은 벽돌 외관이 뭔가 느낌이 있습니다
동지는 지났지만 팥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장도 되지만 내부 테이블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으셨습니다

내부-테이블

이렇게 내부에서도 드시고 가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22-메뉴판

이렇게 각종 양갱과 차 음료 및 죽 등 메뉴판이 있습니다
드시고 가실 거면 시켜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선물세트-견본

저희가 연희동 금옥당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선물 세트가 너무 이쁘게 포장해 줍니다
뭔가 상견례 선물이나 어버이날 선물 또는 은사님 선물로 드리기도 고급진 느낌 ㅎㅎㅎ
개수별로 선물 포장이 달라지니 양갱이 갯수 보고 판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양갱이
양갱이

이렇게 종류별로 양갱이가 있는데요,
코로나 이전에는 맛보기 양갱이도 있었지만... 사라진 지 오래....ㅠㅠ
이곳에서 포장 개수에 맞춰 고르시면 됩니다
그래서 어떤 양갱을 고르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고른-양갱

저희는 12개 포장을 선택해서 맛 별로 골라 봤습니다
애정양 외할머니께서 좋아하실만한 것들을 골랐습니다
이왕이면 그중에서도 더더더더 건강한 걸로 픽픽

오픈-주방

계산대 앞으로 가니 오픈 주방이 잘 보였습니다
먹는 건 깔끔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오픈 주방이라서 더 믿음이 가는 느낌??ㅋㅋ

포장

이렇게 선물이 포장되었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진 느낌ㅎㅎㅎㅎ
광고도 아닌데 너무 맘에 들어서 이렇게 글이 써지네요ㅎㅎ

보냉포장

아쉬웠던 보냉포장 ㅜㅜ
보냉 포장 비용이 발생을 하더라고요ㅎㅎ
그래도 선물을 가지고 가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보냉 포장을 했습니다!

포냉포장-완료

어쩔 수 없이 보냉팩에 들어가 버린 양갱이ㅜ
이 안에는 아이스 팩이 같이 들어 있어서 우리 양갱 이를 지켜준다네요 ㅎㅎ

선물포장-완료

그래도 마지막 연희동 금옥당 종이백으로 아쉬움 달래 봅니다
신선하게 선물드리는 게 가장 중요하니까요ㅎㅎ
.
.
.
.
.
이렇게 느낌 있는 선물을 애정양 외할머니께 선물을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하나 드시며 만족해하시는 모습에 우리 부부는 맘이 따듯했습니다
맛도 너무 달지 않고 건강한 느낌의 담백한 양개이라서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습니다
연희동 금옥당에서 아쉬운 것은 한 가지입니다...
연희동의 주차는 진짜 진짜 어려운데 연희동 금옥당 역시 주차장은 없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하실 때에는 대중교통 이용이 편할 수 있습니다.
차를 가져가야 하신다면 앞쪽에 연희 사러가 쇼핑센터 주차장에 유료 주차를 하거나 연희 사러가에서 장을 보시고 무료 주차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총평>

깔끔하고 고급지게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연희동 금옥당 양갱이다!!

참고로 완전히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직접 맛보고 평가해 보길 바랍니다~


0507-1356-3390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는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