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후기

전주 맛집 빠레뜨한남 전주혁신점... 본점을 가보고 싶다

by 까탈남편 2022. 1. 5.

맛 : ★★★☆☆
친절 : ★★★★☆
청결 : ★★★★☆
종합 평가 : ★★★☆☆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양식집"

(개인적인 평가이므로 참고해주세요)

.

.

.

.

휴가를 내고 전주 시내 여행을 떠났다

맛집을 검색해도 너무 많은 곳이 나오기 때문에 애정양이 다른 점을 가봤다는 빠레뜨한남을 가보았다

애정양의 입맛 또한 나만큼 까다롭기에 믿고 간다

전주-혁신도시-M-CITY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랜드마크급의 건물인 THE M CITY다

차를 몰고 상가 전용 주차장으로 가보았다

안쪽이 너무 넓어서 사진을 못 찍었다...

그래도 팁은 상가 엘리베이터 근처로 주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주차공간은 넓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때를 놓친 우리는 빠레뜨한남에 바로 들어가 주문을 했기에 외관 사진이 없다

메뉴판

이렇게 메뉴판이 주워지는데 생각보다 깔끔하다

애정양이 들기름 육회 파스타를 먹고 싶었지만 먹을 수 없기에 빠레트 파스타가 들어가 있는 메뉴를 골랐다

그리고 밥을 좋아하는 나는 오므라이스를 시켜보았다

근데??? 세트 A를 시키면 우삼겹 샐러드가 나오는데 좀 더 저렴하다

그래서 그거로 바로 주문 들어갔다

메뉴판2

와인이나 맥주 등을 즐길 수 있으나 나는 차를 가져왔기 때문에 패스

 

음료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에 전체적으로 깔끔했다

그리고 오픈 주방까지는 아니어도 주방의 모습이 살짝 보이는 구조였다

테이블은 내가 보기에 진짜 대리석은 아니지만 그래도 깔끔한 느낌을 주는 대리석 테이블이었다

카페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느낌이 있다

너무 배고파서 사실 사진을 못 찍었다....

빠레뜨파스타

첫 번째 메뉴인 빠레뜨파스타가 나왔다

원래는 그냥 먹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먹지 않고 기다림을 가졌다

 

반찬

신기하게 그다음에 테이블 세팅과 샐러드 그리고 피클이 나왔다

우삼겹 샐러드는 정말 조금 나왔지만 맛있었다

고기에서도 냄새가 나지 않고 드레싱도 맛있어서 다음번에 간다면 세트보다는 L사이즈를 따로 시키는 게 좋을 것 같다

오므라이스

그리고 내가 시켰던 오므라이스가 드디어 나왔다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려서 왼쪽 상단을 보시면 파스타를 먹어 버렸다

식고 면이 불면 맛이 없으니까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기 때문에 ㅠㅠ

그래도 오므라이스가 좀만 빨리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든다

오므라이스-자르기

애정양이 이렇게 가운데를 살살해서 자르고 뒤집어서 먹으면 된다고 했다

생각보다 맛이 좋았지만 밥알이 뭔가 싸라기? 밥을 한 것처럼 밥알이 작았다

원래 그런 스타일인지는 몰라서 궁금했지만 너무 물어보면 안 된다는 애정이 말에 맛있게 먹었다

먹는 도중 카레를 리필해서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파스타 또한 느끼함보다는 담백함이 맛있는 파스타였다

.
.
.
.
.
이렇게 다 먹고 나오며 우리 둘 다 파스타는 맛있고 오므라이스는 쌀에 대한 아쉬움을 느꼈다.

파스타를 느끼하기 먹다가 질려하는 나지만 느끼함을 잡아주는 담백함이 좋았다그래서 파스타 소스까지 떠먹기까지 했다그리고 오므라이스는 비주얼이 좋고 소스가 두 가지여서 먹다가 희석이 되기 때문에 카레소스의 맛이 더 많이 느껴진다또한 밥알이 작기 때문에 식감이 떨어지는 아쉬움을 느꼈다그리고 써빙이 한분이셔서 그런지 음식 나오는 속도가 조금 느렸다그래도 소스 리필까지 해주시고 감사했다


마지막 총평!!
파스타는 느끼하지 않고 맛있으며 오므라이스 소스와 비주얼이 좋지만 밥알의 아쉬워서 진짜 한남 본점을 가보고 싶다

참고로 완전히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직접 맛보고 평가해 보길 바란다~

 

빠레뜨한남 전주혁신점

070-7868-0880

평일 11:30 ~ 21: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주말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

대방 THE M CITY 상가 전용 주차장 이용 (밥 다 먹고 충분함)

댓글